암환자는 무엇을 먹어야 치료식으로 효능을 가집니까? 잊지 마십시오. 그 비결은 바로 통곡자연식물식입니다. 3개월만 실천해 보십시오. 이 간단한 식습관이 암환자의 많은 것을 바꿉니다. 그럼 왜 통곡자연식물식을 먹어야 합니까? 어떤 효능이 있습니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수술과 항암치료만으로 암을 극복?
암 예방의 최고의 식습관 - 통곡 자연 식물식
암세포를 굶기는 최고의 항암
매일 통곡자연식물식을 먹으면 생기는 작용
채소, 과일 이렇게 먹으면 효능 200% 올라갑니다
항암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속지 마십시오.
정리
수술과 항암치료만으로 암을 극복?
- 1기나 2기의 경우에는 수술이나 항암 치료만으로도 80% 정도의 생존율을 가집니다. 특히 갑상선 암이나 조기 위암 같은 경우에는 95% 이상의 완치율을 보입니다. 하지만 3기나 4기 암 경우에는 5년 생존율이 50% 넘지 못합니다. 더 심각한 것은 1기나 2기라 하더라도 한국에서 흔한 암인 위암 대장암 폐암 같은 경우에는 재발률이 50% 상회합니다. 따라서 모든 암은 꾸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 4기 암은 항암 치료로 완치될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항암치료만 받다가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암이 처음에는 1기 2기였다가 재발되거나 전이되었을 경우에 진행암이라고 합니다 진행 암은 4기 암이고 4기 암은 항암 치료만으로 완치될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 대학병원의 교수님도 이 항암 치료만으로 환자를 낮게 하지 못한다는 사실은 너무나 잘 알고 계시지만 환자가 요청 시 거절하면 진료거부가 되니 한계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 항암은 치료로 인한 부작용이 매우 큽니다. 그로 인해 안타깝지만 병원에서 끝내 퇴원하지 못하는 사례도 있습니다.
- 항암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져 패혈증이 걸리는 경우도 흔합니다. 면역이 떨어지면 백혈구가 떨어지고 골수 기능을 손상시켜서 바이러스나 세균이 취약하게 되고 이기지 못하여 패혈증에 걸리는 것입니다.
암 예방의 최고의 식습관 - 통곡 자연 식물식
- 현미 채식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현미를 통곡이라 하며 채식을 식물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자연 그대로의 형태 통곡 자연 식물식이라고 합니다. 현미밥 채식을 하시면 암을 예방하는데 문제는 실천입니다. 왜냐하면 음식의 환경이 유혹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3개월만 실천해 보십시오. 그러면 다른 유혹적인 것을 먹지 않고도 통곡 자연 식물식에 익숙하게 될 것입니다.
암세포를 굶기는 최고의 항암
- 암 예방식과 치료식은 다릅니다. 암예방식은 채식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암 치료식은 채식만 해서는 안 됩니다. 항암 치료 중에 면역이 떨어지고 체중이 감소하는데도 불구하고 채식을 고집하면 체력을 이기지 못해서 항암에 실패하게 됩니다. 그래서 의사들은 무엇이든지 잘 드시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채식을 고집할 것이 아니고 잘 드셔야 합니다.
- 하지만 암이 끝나고 3개월이 지나면 가능하면 채식을 하십시오. 바로 통곡 자연 식물식입니다. 흰밥이 아니라 현미밥을 드셔야 하고 채소나 과일을 가능하면 자연 그대로의 형태로 가공하지 않고 드십시오.
- 그리고 요리를 할 때 양념이나 첨가물들이 가능하면 적게 넣고 조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현미나 통밀 같은 통 곡식은 비타민 미네랄 생물 영양소 섬유질이 살아 있습니다. 우리가 먹어야 되는 영양소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3대 중요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식물영양소의 3대 미세 영양소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우리가 생활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얻게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 미네랄 식물영양소 같은 미세 영양소에서는 신진대사에 필요한 효소들을 얻게 되고 그리고 우리가 생활에서 생기는 여러 가지 활성 산소를 중화시키는 항산화 성분들을 비타민 미네랄 식물 영양소에서 얻게 됩니다 그래서 중요 영양소도 중요하지만 미세 영양소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 그리고 섬유질은 우리가 음식에서 원치 않는 화학물질이나 중금속이나 발암물질 같은 것들을 섬유소가 다 흡착을 해서 대변으로 배설시켜 주는 방어 작용을 합니다. 그 자체는 영양소가 아니지만 굉장히 고마운 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통곡 자연 식물식이 꼭 필요합니다
매일 통곡자연식물식을 먹으면 생기는 작용
암환자든 건강한 사람이든 상관없이 통곡 자연 식물식을 하시면 놀라운 변화를 경험합니다.
- 3일 만에 숙변이 제거되어 대변의 양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일주일 정도 지나면 컨디션이 점점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 그리고 한 달이 지나면 지금까지 몸의 불편하거나 앓고 있었던 증상들이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 고혈압이나 당뇨나 고지혈증들이 있었다면 증상이 완화되어 의사의 진단 시 관련약들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통곡 자연 식물식을 안 하시던 분이 하시면 피부가 굉장히 좋아집니다.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뾰루지가 적게 나고 피부가 거칠던 분이 매끄러워집니다.
- 변통도 좋아지고 체중이 빠집니다.
- 그리고 한 달 만에 좋은 변화가 있었지만 3개월을 더 지속하시면 자기가 앓고 있던 대부분의 질병들이 고질병이 아니라면 대부분 낫게 됩니다.
채소, 과일 이렇게 먹으면 효능 200% 올라갑니다.
- 통곡 자연 식물식은 자연 그대로의 형태로 드시길 바랍니다.
- 채소는 많이 조리하지 마시고 드실 것을 권유하고 요리할 때도 양념이나 첨가물을 거의 넣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일은 갈거나 즙을 내지 마시고 가능하면 씹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샐러드 류를 드실 때는 드레싱을 하지 말고 드시길 바랍니다. 마요네즈에 토마토케첩 등 드레싱을 하시면 채소의 효능은 거의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꼭 그렇게 드실 예정이라면 깨라던지 식초라던지 간장이나 고추장 약하게 드실 수 있는데 원칙은 드레싱 없이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드레싱 없는 음식은 싱겁기 때문에 먼저 밥이나 반찬을 드신 후 드레싱하지 않는 야채를 드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최소 야채의 진 맛을 알기까지 보통 한 달쯤 걸리며 자연의 맛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항암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속지 마십시오.
- 요즘 유튜브에서도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특별한 내용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상업적인 영상을 만들어서 말하지만 사실은 근거가 미약합니다. 논문에 기초해서 말한 것도 신뢰도가 있을지 자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논문은 지구 전체로 보자면은 매일 수천 편이 쏟아질 정도로 많은 논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만일에 잘 아시는 cancer라든지 jama라던지 nejm과 같은 권위 있는 논문집에 실렸다면 신뢰성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암 예방식과 치료식은 다르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술직후나 항암 치료 중에는 뭐든 가리지 말고 잘 드실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시기가 중요합니다. 암예방식과 치료식은 다릅니다. 암 예방식이 채식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압니다. 문제는 암의 재발입니다. 암의 재발 예방식은 아무거나 다 먹어도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항암 종결 후에는 반드시 통곡 자연 식물식을 하셔야 합니다.
- 커피가 암에 좋습니까? 커피에는 카페인이 많아서 물론 안 좋지만 클로로겐 산이라고 하는 항산화 성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커피를 드실 때 다음의 사항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신선한 원두를 볶아서 만든 커피라야 합니다. 그 커피 속에 설탕이나 우유나 프림을 넣지 않은 것이라야 합니다. 만일에 카페인에 예민해 가지고 부작용을 겪는 분이라면 굳이 커피를 드시지 마시고 녹차라든지 국산차 좋은 것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커피를 만들 때 볶는 정도에 따라 산화가 됩니다. 그래서 활성산소가 생길 수가 있고 커피머신을 잘 청소하지 않아 산패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리
현존하는 암의 예방과 치료식은 통곡 자연 식물식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통곡 속에 살아 있는 비타민 미네랄 식물영양소 섬유질 그리고 자연 그대로의 채소들에는 많은 항산화 성분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통곡 자연 식물식을 반드시 고려해 보시길 권면드립니다.
커피의 불편한 진실!! 효능과 부작용 지금부터 낱낱이 공개합니다!!
조기에 암을 발견하려면 암세포가 보내는 위험 증상을 잡아내라!!
4기 암환자의 생활수칙 - 반드시 피해야 할 10가지 금지식품
댓글